가장 기본적이면서도 세련되게 돋보일 수 있는 컬러는 바로 블랙이다. 연말연시 가까운 지인과의 특별한 자리에서 과하지 않으면서도 우아한 멋을 낼 수 있는 블랙 아이템을 제안한다. 보디라인이 은은하게 비치는 시스루 레이스 소재를 접목한 알렉산더 맥퀸과 발렌티노의 글래머러스한 룩을 눈여겨보자.
editorCho Eunjung, Lee Jiyeon photographerKim Myungsung, Hyun Kyungjun, Jeong Joseph stylist Roh Kyungeon
STARRY NIGHT
밤하늘을 수놓은 화려한 불빛을 연상시키는 시퀸과 스팽글, 글리터리한 소재는 홀리데이 룩에 활용하기에 제격이다. 고혹미와 드레시한 느낌을 동시에 자아내는 제르마니에 보디슈트와 원피스는 화려한 조명 아래 반사되어 모든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킬 것이다. 여기에 질감이 다른 레더 아이템을 더하면 더욱 멋스럽게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GENTLE SUITS
남성의 이브닝 룩은 바로 턱시도 슈트다. 연말 파티를 위한 슈트를 고민 중이라면 턱시도 재킷에서 차용한 피크트 라펠을 기억하자. 너비가 넓고 날렵하게 솟은 피크트 라펠은 남성의 강인함과 더불어 섹시함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커프 링크스나 광택이 없는 블랙 슈즈를 더하면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파티 룩이 연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