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6일, 이탈리안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로피아나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2층에 새롭게 문을 열었습니다. 이탈리안 감성이 녹아있는 인테리어가 특징으로 최고급 소재의 레디 투 웨어를 비롯해 다양한 카테고리의 컬렉션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6대에 걸쳐 내려온 섬유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하이엔드 패브릭 시장을 선도하는 로로피아나는 최상의 품질이라는 미션을 갖고 세계 각지에서 들여온 최고급 소재로 레디 투 웨어, 액세서리, 기프트 제품들을 선보입니다
세시아 해피데이 컬렉션
GOK 컬렉션
향초
새로운 매장과 함께 선보이는 로로피아나 2022 S/S 컬렉션은 화사한 분위기와 격식에 얽매이지 않는 자연스러운 룩을 제안하는데요. 로로피아나를 대표하는 소재, 극히 한정적인 섬세한 울 소재로 뛰어난 통기성과 가벼움이 특징인 기프트 오브 킹스®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세시아 해피 데이 컬렉션과 라이프 스타일 제품까지 준비되어 있는데요. 이번에 새로 출시한 세시아 해피 데이 컬렉션은 기존의 디자인과는 다르게 송아지 가죽으로 제작되어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하는 가벼운 토트백을 선보입니다.
28 MATCHES 골프 컬렉션
남성 매장에서는 골프 애호가들을 위해 탄생한 28 매치스 컬렉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8 매치스라는 이름은 라이더 컵에서 각 팀이 참여한 경기 수에서 따왔는데요.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하여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로로피아나의 여성 제품과 남성 제품 모두 매장에서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