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WE LOVE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부터 가장 핫한 신상품까지,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에 품격을 더해줄 5월의 리스트.
CHANEL
샤넬 아이코닉 핸드백 캠페인
아름다운 고전 영화를 떠올리게 하는 샤넬의 아이코닉 핸드백 캠페인. 프랑스 출신 영화감독 클로드 를르슈가 제작하고 1966년 개봉한 영화 〈남과 여〉에서 영감받았다. 프랑스 도빌에서 만나 아이코닉한 샤넬 백을 올려둔 테이블을 사이에 두고 대화하는 두 남녀의 모습을 담은 이번 캠페인은 영화배우 페넬로페 크루즈와 브래드 피트가 함께했다.
LOUIS VUITTON
강남점 워치 주얼리 부티크 오픈
YUNJAC
알파낙스 2종
고기능 안티에이징 라인 알파낙스가 출시된다. 흑효삼, 송라, 천사설연 등 극한의 자연환경에서 생존하는 강인한 생명력의 원료를 최적 비율로 배합해 안티에이징 효과를 전한다. 세럼과 크림 2종 구성.
DIOR
2024 디올쇼 컬렉션
디올 하우스의 대표 꾸뛰르 아이 메이크업 라인 ‘디올쇼 컬렉션’에서 3가지 아이 메이크업 신제품이 출시됐다. 20가지 아이코닉 셰이드로 선보이는 아이섀도 ‘디올쇼 모노 꿀뢰르’를 비롯해 강렬한 컬러를 선사하는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디올쇼 스틸로’, 속눈썹에 윤기와 풍성한 볼륨감을 선사하는 마스카라 프라이머 세럼 ‘디올쇼 맥시마이저 4D’로 구성된다.
SAINT LAURENT by ANTHONY VACCARELLO
칼립소 백 라지
2023년 봄 컬렉션에서 처음 선보인 칼립소 백을 이번 시즌에는 더 큰 사이즈와 그레인 램스킨 소재로 새롭게 출시한다. 섬세한 그레인 램스킨 소재로 제작해 부드러운 실루엣과 유연한 구조감이 매력적이며, 전면의 삼각형 모양 플랩에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카산드라 로고 장식을 더해 고급스럽다.
CELINE HOMME
2024 서머 캠페인
셀린느가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에디 슬리먼이 직접 촬영하고 스타일링을 담당한 2024서머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남동쪽에 있는 도시 팜스프링스에서 촬영했으며, 휴양지 특유의 따뜻하고 여유로운 길 한가운데를 스케이트보드를 즐기거나 자유롭게 거니는 모델의 모습을 담아냈다.
LOEWE
스몰 퍼즐 엣지 백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나단 앤더슨이 이번 시즌 파울라이비자 컬렉션을 통해 선보인 스몰 퍼즐 엣지 백. 큐브 형태의 가방 재단선을 따라 스트라이프 패턴을 넣고, 다채로운 색감을 부여한 우븐 라피아 소재가 매력적이다.
TAMBURINS
홈 프래그런스
공간에 활력을 불어 넣을 미니멀한 디자인의 새로운 룸 스프레이. 불에 탄 소나무의 진한 그을음을 표현한 ‘먹’향, 비가 내린 뒤 솔잎의 신선한 향을 담은 ‘파인네스트’, 싱그러운 파피루스 꽃과 아로마를 담은 ‘파피루스’, 국화 와 유자를 담은 신선한 그린노트의 ‘멈머드’ 4종으로 구성한다.
DIOR MEN
디올 그래비티 레더 백팩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킴 존스가 2024 가을 컬렉션 으로 선보이는 디올 그래비티 레더 백팩. 부드럽고 견고한 카프스킨 소재 레더 백팩 전면에 아이코닉한 디올 오블리 크 모티브를 적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드러낸다. 컬러 는 베이지, 블랙, 카키 3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5월 2일 출 시.
JTO
강남점 ‘타임&컬러’ 캡슐 컬렉션 팝업 스토어
패션 디자이너 진태옥이 이끄는 브랜드 JTO가 강남점 5층 브리지에서 ‘타임&컬러’ 캡슐 컬렉션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시스루 점퍼부터 레이어드 미니스커트 등 Z세대의 취향을 진태옥의 감성으로 미니멀하고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의류를 선보일 예정. 기간은 5월 7일부터 19일까지..
VACHERON CONSTANTIN
오버시스 투르비용 스켈레톤 워치
오버시스 컬렉션에서 첫선을 보인 투르비용 스켈레톤 워치를 소개한다. 18K 5N 핑크 골드 버전과 바쉐론 콘스탄틴 최초로 시계 전체에 그레이드 5 티타늄 소재의 일체형 브레이슬릿을 장착한 버전 2가지로 만날 수 있다.
FOOTBALL STANDARD
강남점 팝업 스토어
5월 14일부터 28일까지 강남점 1층 센트럴시티 오픈 스테이지에서 풋볼스탠다드의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풋볼을 콘셉트로 유럽 리그를 대표하는 4개 명문 구단(토트넘 홋스퍼, 맨체스터 시티, 아스널, 파리 생제르맹)의 아이덴티티를 의류와 라이프스타일 굿즈로 선보일 예정. 각 구단의 축구 유니폼을 포함해 양말, 모자, 텀블러, 라이프 스타일 의류 등 다양한 굿즈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BREITLING
내비타이머 오토매틱 41
브랜드 창립 1백40주년을 맞아 파일럿 워치로 많은 조종사들의 사랑을 받아온 내비타이머 컬렉션에 내비타이머 오토매틱 41을 비롯해 GMT41, 셀프 와인딩 코스모넛 제품을 새롭게 추가했다. 그중 가장 큰 주목을 받는 내비타이머 오토 매틱41은 케이스 지름 41mm에 딥 그린 컬러 다 이얼과 스틸 베젤, 블랙 앨리게이터 스트랩이 조화를 이룬다.
COURRÈGES by LA PERVA
오드퍼퓸 르 메사제
사랑하는 연인끼리 주고받은 러브레터에 맺힌 잉크 향에서 영감받은 향수. 싱그러운 베르가모트 에센스와 잉크 향이 스며든 바닐라 머스크가 조화를 이루며 연인 간 사랑의 순간을 절묘하게 표현했다.
RIMOWA
해머슐라그 컬렉션
‘망치로 두드린’이라는 뜻의 독일어 ‘해머슐라그’에서 착안한 컬렉션.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여러 번 치거나 때린 느낌의 질감을 살린 독특한 알루미늄 표면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브랜드 창립 1백25주년을 맞아 1966년에 출시한 디자인을 재해석한 것으로, 헤리티지 디자인인 핸드 캐리 케이스와 해머슐라그 케빈 캐리어 2가지 버전으로 선보인다.
CARL HANSEN&SØN
CH24 칠드런 위시본 체어
칼한센앤선이 한스 웨그너의 1백10번째 생일을 기념해 어린이를 위한 CH24 위시본 체어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CH24 의자의 본모습을 유지하면서도 아이가 앉기 편한 작은 크기로 제작했다. 1백 가지가 넘는 제작 과정 대부분이 숙련된 장인의 수작업으로 이뤄져 소장 가치가 더욱 높다.
PATAGONIA
워크 웨어 컬렉션 출시
거친 작업 환경에서 일하는 노동자를 위한 워크 웨어 컬렉션. 마찰에 강하면서 입고 벗기 편안한 오버롤즈와 친환경 섬유인 헴프와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유기농 순면 캔버스 혼방 소재로 만든 경량 에이프런이 컬렉션 대표 제품으로, 착용자의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안해 출시했다.
MM6 KIDS by BOON JR.
MM6 키즈 컬렉션 론칭
분 주니어에서 메종 마르지엘라의 세컨드 브랜드 MM6의 키즈 컬렉션을 론칭한다. MM6가 전개하는 2024 S/S 컨템퍼러리 룩을 재창조해 데님 재킷, 오버사이즈 셔츠, 로고 티셔츠 등 캐주얼하고 스트리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키즈 의류로 준비했다.
CASAMIA
호텔형 침대 르 블랑
까사미아가 호텔형 침대 ‘르 블랑’을 선보인다. 침대 프레임과 다양한 기능과 형태를 갖춘 사이드 패널을 조합해 완성하는 맞춤형 침대다. 오브제나 책을 올려둘 수 있는 선반형 등 총 9가지 패널 옵션으로 개인의 취향과 공간 활용도에 따라 구성했다. 템바보드 마감과 골드 조명 스위치가 어우러져 호텔 객실이 연상되는 고풍스러운 분위기의 침실을 연출할 수 있다.
JACQUEMUS KIDS by BOON JR.
자크뮈스 키즈 컬렉션 론칭
프렌치 미니멀리즘을 표방하는 자크뮈스의 키즈 컬렉션을 이제 국내에서도 만날 수 있다. 분 주니어에 론칭했기 때문. 브랜드 시그너처 로고 후디, 티셔츠와 더불어 편안한 스타일의 조거 팬츠, 쇼츠, 버킷 해트 등 일상에서 즐겨 착용 할 수 있는 아이템이 주를 이룬다.
BUGABOO
버터플라이 트랜스포트 백
부가부가 ‘버터플라이 트랜스포트 백’을 출시한다. 트랜스포트 백은 휴대용 유모차를 안전하게 보관하고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는 전용 백이다. 푹신한 소재로 만든 스트랩이 장시간 착용해도 어깨에 무리가 덜 가게 한다. 친환경 가공 소재로 제작해 오염과 스크래치에 강하다. 기내 반입이 가능한 콤팩트한 사이즈로 여행 시 유용하다. 가격은 9만원.
SMEG
반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EGF03
스메그가 그라인더를 결합한 반자동 에스프레소 머신‘EGF03’을 하반기에 출시할 예정이다. 그라인딩부터 커피 추출, 스팀까지 단 한 대로 홈카페를 완성한다. 추출 온도 설정이나 4가지 프리인퓨전 모드로 디테일한 설정이 가능하다. 가격 미정.
RAMUN by GAZE SHOP
루이즈 스탠드 조명
조명 브랜드 라문에서 프랑스 대표 디자이너 장 마리 마소와 협업해 침실 스탠드 조명 ‘루이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루이즈는 세계적 안과 의사의 가이드 아래 눈 건강을 위한 빛을 구현한 조명으로 자외선과 적외선이 방출되지 않으며, 일반 조명에서 나타나는 빛 떨림과 발열 현상이 없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20단계 조도 조절 기능을 더해 나에게 적절한 빛의 양을 세심하게 맞출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