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WE LOVE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부터 가장 핫한 신상품까지,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에 품격을 더해줄 7・8월의 리스트.
CHANEL
2023/24 공방 컬렉션 캠페인
2023년 영국 맨체스터에서 선보인 샤넬 2023/24 공방 컬렉션 캠페인. 스웨덴 출신의 패션 포토그래퍼 미카엘 얀손이 카메라를 잡았으며, 하우스의 상징인 트위드를 활기차고 톡톡 튀는 시선으로 재해석했 다. 캠페인에는 세계적인 모델 룰루 테니, 롤리 바히아, 알라토 제이지퍼 마이클이 등장해 흑백과 컬러 배경을 넘나들며 모던하고 대담한 여성상을 표현했다.
CHOPARD
2024 레드 카펫 컬렉션 ‘페어리 테일스’
1998년부터 칸영화제 공식 파트너로 활약 중인 쇼파드가 선보인 레드 카펫 컬렉션. 올해는 아티스틱 디렉터 캐롤라인 슈펠레가 어린 시절 좋아했던 요정이 나오는 동화에서 영감받은 ‘페어리 테일스’를 선보인다. 그 중 하이 주얼리 워치는 총 6.27 캐럿의 에메랄드 컷 에메랄드 2개와 총 2.96캐럿의 페어 컷, 마 퀴즈 컷 에메랄드가 다이아몬드 와 눈부신 조화를 이룬다.
FENDI
프래그런스 컬렉션 론칭
펜디가 첫 프래그런스 컬렉션을 선보인다. 컬렉션을 구성 하는 7가지 향수는 유서 깊은 메종의 역사 속 돋보이는 인 물에게서 영감받았으며, 조향사들은 이들에게 얽힌 추억 을 매력적인 향기로 풀어냈다.
CELINE BY HEDI SLIMANE
플랑 솔레이 컬렉션 캠페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에디 슬리먼이 사랑하는 장소인 프랑스 지중해 해변과 호텔 생제르맹데프레에서 영감받은 캡슐 컬렉션. 여름 휴양지의 낭만과 도시의 세련미를 모두 담았다. 캠페인 이미지는 에디 슬리먼이 이탈리아 소렌토의 아말피 해안을 따라 직접 촬영한 사진으로 구성해 더욱 눈길을 끈다.
SPINELLI KILCOLLIN
강남점 신규 매장 오픈
2010년 이브 스피넬리와 드와이어 킬콜린이 미국 LA에서 론칭한 파인 주얼리 브랜드 스피넬리 킬콜린이 8월 중 강남점 1층에 국내 첫 매장을 오픈한다. 국내 정식 론칭을 기념해 홀슨부와 협업해 완성한 주얼리와 스피넬리 킬콜린 리미티드 에디션 등 해당 매장에서만 익스클루시브 라인을 만날 수 있다.
URBAN DECAY by CHICOR
문더스트 모노 아이섀도 뉴 컬러
여름 페스티벌 때 좀 더 개성 넘치는 아이 메이크업을 즐기고 싶은 이라면 주목할 것. 영롱한 글리터가 눈매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어주는 문더스트 모노 아이섀도의 2가지 뉴 컬러가 출시되었다. 동양인에게 잘 어울리는 코럴 베이스에 실버 글리터가 추가돼 피치 퍼즈펄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크러신 하드’, 웜 브라운 베이스에 골드 글리터가 추가된 ‘다이아몬드 독’으로 구성되었다.
LOUIS VUITTON
LV 다이아몬드 컬렉션
루이 비통 워치&주얼리 아티스틱 디렉터 프란체스카 앰피시어 트로프가 디자인한 LV 다이아몬드 컬렉션. 1896년 조르주 루이 비통이 처음 디자인한 별 모양의 모노그램 플라워를 재해석한 LV 모노그램 스타 컷과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사용해 제작했다. 커플링으로 착용하기 좋은 유니섹스 밴드와 링, 펜던트 네크리스 등 다양한 주얼리로 구성했다.
MILLER HARRIS by
L’ATELIER DES PARFUMS
스토리즈 컬렉션
각기 다른 나라의 도시를 배경으로 한 세계적인 소설에서 영감받은 향수 컬렉션. 글로벌 스테디셀러인 ‘스케르초 오드 퍼퓸’에 이어 그린 노트와 시트러스한 향이 조화로운 ‘셀라돈 오 드 퍼퓸’, 화이트 플라워와 달콤한 견과류가 어우러진 ‘수플로 오 드 퍼퓸’이 추가됐다.
JAEGER-LECOULTRE
폴라리스 퍼페추얼 캘린더
PATAGONIA
RUFA(Running Up For Air) 캠페인
PUMA
PUMA×LMC. GV 스페셜 출시
ZEGNA
2024 S/S 제냐 인 서머 캠페인
TUMI
19 디그리 알루미늄 컬렉션
투미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세련된 트래블 컬렉션을 제안한다. 19도로 정교하게 조각된 시그너처 물결 패턴이 현대적 무드를 자아내는 캐리어는 항공기에 준하는 견고한 알루미늄을 사용해 제작했다. 싱그러운 여 름을 연상시키는 텍스처 포레스트 그린, 텍스처 실버, 텍스처 블러시 3가지 컬러로 출시한다.
BREGUET
마린 크로노그래프 5529
브레게가 마린 컬렉션의 새로운 크로노그래프 워치를 출시했다. 수공 기요셰 기법으로 완성한 파도 모티브의 블루 다이얼에 베젤을 따라 바게트 컷 다이아몬드 8개를 세팅하고 야광 골드 장식의 아워 마커를 더했다. 48시간 파워리저브를 제공하며, 트리플 블레이드 폴딩 클래스프를 갖춘 블루 컬러의 레더와 러버 스트랩은 호환이 가능하다.
TAMBURINS
카 디퓨저
부드러운 가죽에 싸인 유려한 조약돌 같은 형태가 인상적인 카 디퓨저. 탬버린즈 퍼퓸드 핸드앤바디 등에서 베스트셀러 향인 비가리코, 카모 2종에 맑은 숲을 연상시키는 릴리코코, 안개 낀 사이프러스 숲속을 산책하는 듯한 블루포레스트 2가지의 새로운 향을 더해 총 4가지 향으로 선보인다.
KUKJE GALLERY
칸디다 회퍼 개인전
국제갤러리가 칸디다 회퍼의 개인전 〈RENASCENCE〉를 진행한다. 칸디다 회퍼는 지난 50년간 사진을 매개로 도서관, 박물관 등 문화적 장소를 세밀하게 포착해왔다. 작가는 팬데믹 기간 동안 보수 중이던 건축물과 과거에 작업한 장소를 재방문했는데, 그곳에서 영감받아 탄생한 신작 14점을 이번 전시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기간은 7월 28일까지.
HAVILAND
스타니슬라스 컬렉션
하빌랜드가 새로운 테이블웨어 컬렉션 스타니슬라스를 공개한다. 프랑스 낭시의 스타니슬라스 광장에 있는 로코코 스타일의 연철 문 장식을 모티브로 삼았다. 고대 그리스 코린트 건축양식에 영감을 준 아칸투스와 함께 모란이 어우러진 고풍스러운 디자인이 소장 가치를 더한다.
KUKJE GALLERY
수퍼플렉스 개인전
국제갤러리가 덴마크 출신 3인조 작가 그룹 수퍼플 렉스의 개인전 〈Fish & Chips〉를 개최한다. 수퍼플렉스는 사회 및 문화, 정치적 맥락에 자리한 현대 자 본주의의 문제를 창의적으로 환기하기 위해 독특한 행보를 보여왔다. 페인팅, 조각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기후와 경제체제의 관계성을 탐구한 작품을 선보인다. 기간은 7월 28일까지.
ARTSPACE LUMOS
민병헌 사진전
대구에 자리한 사진 전문 갤러리 아트스페이스 루모스에서 민병헌 작가의 개 인전 〈An Introspective Journey - Grey World〉를 개최한다. 지난 40여 년간 한국을 대표하는 사진작가로서 걸어온 일대기를 총망라한 45여 점의 작품을 전시한다. 기간은 8월 3일까지.
THADDAEUS ROPAC
앤디 워홀 개인전
타데우스 로팍에서 7월 27일까지 진행하는 앤디 워홀의 개인전 〈빛나는 그림자: 요셉 보이스의 초상〉은 앤디 워홀이 보이스의 초상을 주제로 제작한 작품 시리즈를 선보인다. 워홀과 보이스의 역사적인 초기 만남을 재조명하는 이 전시에서는 라인 드로잉 등 작가의 실험 정신이 잘 드러난 초기작도 감상할 수 있다.
LEGO
NASA 아르테미스 우주 발사 시스템
레고가 나사의 아르테미스 우주 발사 시스템을 정교하게 구현한 제품을 출시했다. 총 3천6백1개 브릭으로 구성했으며, 아르테미스 프로젝트를 테마로 한 제품 중 70cm의 가장 긴 높이를 자랑한다. 가격은 34만9천9백원.
SAMSUNG
비스포크 AI 스팀
삼성전자가 효율적인 여름 청소를 위해 ‘비스포크 AI 스팀’ 로봇 청소기를 제안한다. 물걸레 스팀 살균 기능을 갖춰 청소 후 물걸레에 남아 있는 불쾌한 냄새와 세균 번식도 방지할 수 있다. 5개의 센서로 바닥 환경을 감지하는 등 Al 기능도 더욱 강화 했다. 새틴 그레이지, 새틴 차콜 2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가격은 1백79만원.
GRAVITY SEOUL PANGYO
그래비티 서울 판교 루프톱 바 ‘부스트’ 오픈
그래비티 서울 판교 호텔이 19층에 루프톱 바 ‘부스트VOOST’를 오픈한다. 도심 속 오아시스를 연상시키는 바와 테라스에서 야외 풍경을 즐기며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공간을 마련한 것. 부스트 바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시그너처 칵테일과 특제 소스로 완성한 그래비티 버거 등 궁합 좋은 페어링 메뉴도 다양하게 준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