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y Moment is a Gift
꽃과 디저트로 전하는 마음
프리미엄 디저트 플라워를 선보이는 꼬모윤이 감사 박스를 제안한다.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 화분에 휘낭시에, 까눌레, 내추럴한 프렌치 플라워를 조화롭게 담았다.
COMO YOON
플라워&디저트 감사 박스
6만원
탈모 완화 샴푸
식물성 발효 성분인 이소플라본이 두피 구조 및 모발을 강화해 탈모 증상을 케어하고 달콤한 무화과 향이 기분까지 절로 좋게 한다.
JUST AS I AM by S.I.VILLAGE
480ml, 3만7천원
피어오르는 아로마 향
히노키, 시나몬, 클로브 샌들우드 등의 아로마 향이 공간을 은은하게 채우며 지친 심신을 편안하게 달랜다.
AESOP
아로마틱 인센스
33ea, 4만5천원
위트 있는 캐릭터 프린팅 티셔츠
핸드 프린팅 기법으로 작업한 유니콘 그림과 록 밴드 너바나의 시그너처 캐릭터가 눈길을 끈다.
BLACK SCORE by BOON JR.
작지만 센스 있는 홈파티 선물
컬러풀한 색감과 부드러운 시어링 텍스처가 돋보이는 티슈 박스 커버. 인테리어에 작은 위트를 더하는 소품으로 안성맞춤이다.
FARBESHOP by GROCERY STUFF
티슈 박스 커버
2만6천원
스포티한 무드의 로고 플레이 삭스
발목이 드러나는 로 톱 스니커즈나 샌들과 매치하면 쿨한 애슬레저 룩을 연출할 수 있다.
COURRÈGES by BOONTHESHOP
스킨 부스터 디바이스
미세 전류가 피부에 침투해 활성산소를 생성, 마스크 팩의 유효 성분 흡수를 높인다. 피부 민감도에 따라 3단계까지 세기를 조절할 수 있다.
JAJU
이온 케어기
1만9천원대
싱그러운 디자인의 리큐어 잔
과일 형상을 닮은 볼륨감 있는 셰이프와 비비드한 컬러의 리큐어 잔이라면 어떤 음료든 더욱 청량하게 즐길 수 있다.
ICHENDORF by PISHON
깨끗한 맛, 보석 같은 소금
1백40년 전통의 영국 프리미엄 소금 브랜드 말돈의 플레이크 솔트. 손으로 집으면 바스러지는 보석 같은 결정 형태와 자염의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다.
MALDON
프리미엄 치실
천연 코튼 실에 비즈 왁스를 얇게 코팅해 잇몸과 치아 사이를 부드럽게 통과한다.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파우치에 넣고 다니기 제격.
OFFICINE UNIVERSELLE BULY
3만원
비비드 컬러 골프공 세트
캘리포니아의 열대 과일에서 영감받은 골프공 세트. 비비드한 컬러로 멀리서도 쉽게 공을 찾을 수 있다.
MALBON GOLF
골프공 세트
4ea, 3만9천원
봄날의 립
파스텔 트위드 컬러에서 영감받은 산뜻한 핑크 컬러가 촉촉하게 발리며 입술을 맑게 물들인다.
CHANEL
루쥬 코코 밤 #928 핑크 딜라이트
3g, 4만8천원
베스트 퍼퓸 7
달리는 기차 창문을 모티브로 한 패키지에 각 여행지를 떠올리게 하는 특색 있는 향 7가지를 담았다.
MEMO PARIS by LA PERVA
디스커버리 키트
1.5ml×7ea, 4만5천원
한 포로 챙기는 피부 탄력
식약처 건강 기능 식품으로 인정받은 국내 콜라겐 중 단 3.6%에 해당하는 콜라겐 펩타이드를 사용했다. 흡수가 빠른 액상 타입이라 하루 1포로 간편히 즐길 수 있다.
JAJU
말랑말랑 귀여운 젤리 슈즈
물에 젖지 않는 러버 소재라 장마철이나 물놀이에도 걱정 없다. 부피가 작고 가벼워 여행 갈 때 챙기기에도 좋다.
MÉDUSE by TOEBOX
동화 속 케이크
첨가물과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는 건강한 디저트를 만드는 하라 케이크. ‘무해’하면서도 파스텔 컬러와 앙증맞은 데코가 어우러진 비주얼만큼은 압도적이다. 온 가족이 즐기기에 좋은 디저트.
HARA CAKE
양손에 자유를 주는 슬링 백
스트리트 감성을 강조하고 싶다면 미스치프의 슬링 백에 주목할 것.
MSCHF by CASESTUDY
슬링 백
8만8천원
걸어두는 향기
향료가 묻어날 걱정 없는 종이 소재의 행 태그로 발향 시간이 길어 원하는 공간을 향기로 채울 수 있다.
LOIVIE
프래그런스 행 태그
3ea, 3만9천원
저자극 딥 클렌저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천연 말차 파우더와 엔자임이 피부의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해 자극 없이 제거한다.
YUNJAC
전초 데일리 폼 앤 엑스폴리언트
80g, 4만원
활용도 높은 캐주얼한 볼캡
스타일 지수를 올려주고 햇빛도 차단해주는 볼캡. 푹 눌러써 무심한 듯 힙한 룩을 완성해볼 것.
EMIS
바다가 떠오르는 백 참
당장이라도 바다로 떠나고 싶게 만드는 에어 튜브 모양의 백 참. 옆에 달린 호루라기까지 서머 포인트 액세서리로 제격이다.
VUNQUE
서킷을 가르는 슈퍼 레이스카
레고 테크닉 시리즈의 부가티 볼리드. 실제 작동하는 A16 엔진, 스티어링, 시저 도어 등 실제 모델과 유사한 부품으로 채워 최고의 레이스카를 완성할 수 있게 해준다.
LEGO
슈팅 서머 블라스터
슈프림과 슈팅 장난감 브랜드 너프의 협업 제품으로 한번에 8개 탄환을 장전할 수 있다. 블루와 핑크, 2가지 컬러로 출시.
GAZE SHOP
슈프림×너프 라이벌 테이크다운 블래스터
20만6천원
와인 글라스의 기준
가느다랗지만 탄탄한 스템은 섬세한 감촉을 선사하며, 레이저 커팅과 폴리싱한 림은 와인이 입에 닿을 때 자연스러운 플로를 유도한다.
RIDEL
트렌디한 선바이저
마린 세르의 아이코닉한 초승달 로고가 매력적인 제품으로 데님 소재를 사용했다.
MARINE SERRE by BOONTHESHOP
크리에이터를 위한 마이크
디자인은 다소 레트로하지만 생생한 스튜디오급 사운드와 콘덴서 캡슐, 간편한 버튼 컨트롤, USB 마이크 기능을 생각하면 분명 현대 크리에이터를 위한 필수품이다.
LOGITECH
키친 툴과 오브제, 치즈 그레이터
원뿔 모양의 자이언트 치즈 그레이터는 스테인리스 보디와 우드 손잡이 등 가장 기본적인 소재의 활용만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함께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ALESSI
토도 치즈 그레이터
19만3천원
만개하는 마음
바구니에 사랑스러운 꽃을 담아 다발보다 오래 감상할 수 있다. 싱그러운 꽃 내음이 선물한 이를 내내 떠올리게 해줄 것이다.
JANE PACKER
빨간 병의 햇올리브유
고급 올리브유 중에서도 주목받는 햇올리브유의 시즌이다. 갓 병입해 신선함을 자랑하는 샤또 데스투블롱의 햇올리브유를 놓치지 말자.
CHÂTEAU D’ESTOUBLON
헤리티지 유기농 올리브 오일
700ml, 27만원
베어브릭으로 만나는 벅스 버니
워너 브라더스의 공식 캐릭터이자 〈루니 툰〉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익히 알려진 벅스 버니를 베어브릭 아트 토이로 만나보자.
GAZE SHOP
신고 벗기 편한 스니커즈
한 번의 터치로 끈을 쉽고 빠르게 조절할 수 있는 퀵레이스 형태의 신발 끈이 특징이며, 푹신한 EVA 미드솔을 장착해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SALOMON by CASESTUDY
피부 장벽 강화 크림
외부 스트레스로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회복시키는 에센셜 크림으로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다.
POIRET
소중한 이를 위한 티타임
베스트 상품인 에프리콧 인퓨전, 진저&레몬 인퓨전 등으로 구성한 기프트 박스. 피카딜리 솔티드 카라멜 비스킷을 곁들여 풍성한 티타임을 즐겨보자.
FORTNUM&MASON
포트넘 페이버릿 기프트 세트
20만2천원
고급스러운 레더 벨트 파우치
펀칭 디테일이 돋보이는 벨트 파우치. 파우치는 탈착 가능해 벨트만 사용할 수 있고, 고리를 캐디 백에 걸어 활용할 수도 있다.
G/FORE
벨트 파우치
35만원
올해의 팬톤 퍼퓸
플로럴 노트에 다크한 우디 바닐라 향을 가미해 중성적 분위기를 연출한다. 비바 마젠타 컬러가 감도는 영롱한 보틀까지 매력적인 아이템.
EX NIHILO by BOONTHESHOP
어려지는 눈가
에센스 텍스처가 연약한 눈가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하고 내장된 쿨링 애플리케이터가 주변 미세 혈관을 자극해 리프팅 효과를 극대화한다.
LA MER
리프팅 아이 세럼
15ml, 41만5천원
봄을 닮은 버킷 해트
싱그러운 올리브 그린 컬러와 푸크시아 핑크 컬러 로고 장식이 눈을 즐겁게 한다.
OFF WHITE™
시선 집중 실리콘 링
강렬한 레드 컬러가 시선을 끄는 링. 섬세한 십자가 장식이 고급스러운 매력을 더한다.
CHROME HEARTS
링
30만원대
언제, 어디서든, 닌텐도
휴대가 간편한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은 혼자 또는 마음 맞는 누군가와 플레이할 수 있도록 좌우 한 세트로 이루어진 컨트롤러다.
NINTENDO
화사한 컬러의 선글라스
코럴과 투명한 아이보리 컬러 선글라스를 선택해 트렌디한 봄 스타일을 완성해보자.
GENTLE MONSTER
선글라스
(왼쪽부터) 32만원, 33만원
햇살을 담은 테이블웨어
토템 컬렉션의 생기 있는 디자인은 5월의 테이블을 환히 밝힌다. 넉넉한 크기의 차저 플레이트와 신비한 무드의 머그컵을 세팅해보자.
GINORI by PISHON
알록달록 비즈 네크리스
물고기, 테디베어 등 아기자기하고 컬러풀한 비즈를 엮어 완성했다.
ÉLIOU by BOONTHESHOP
스마트한 구강 케어
실시간 블루투스 연동을 통해 3D 구강맵 모니터링과 칫솔모 맞춤 솔루션, 교체 알림 등 정교한 퍼스널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
PHILIPS
로고 장식 카드 지갑&헤어밴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고스란히 녹여낸 셀린느의 카드 지갑과 크롬하츠 헤어밴드. 스몰 액세서리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할 것.
CELINE by BOONTHESHOP
카드 지갑 • 46만5천원
CHROME HEARTS
헤어밴드 • 49만원
에코 프렌들리 에어팟 케이스
탄소 발자국을 줄이기 위해 무금속 방식 작업으로 가공한 레더 소재로 만들어 친환경적인 에어팟 케이스.
BALENCIAGA
우리 술의 맛, 그윽한 둥근 달
엄밀히 말하면 오미자 와인을 증류해 오크 통에 숙성한 브랜디로 현대식 전통주에 가깝다. 꽉 찬 보름달을 형상화한 둥근 술병과 자개 모양 장식이 인상적이다.
WOORISULBANG
고운달 오크 52%
36만원
함께 입는 골프 웨어
톡톡 튀는 컬러와 패턴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커플 골프 웨어로 스타일링하기 제격!
PHILIPP PLEIN GOLF
버블이 깃든 크리스털 텀블러
사비넬 & 로즈Savinel&Roze가 디자인한 벨루가 텀블러는 베이스 부분에 겹겹이 장식한 동그라미 모티브가 특징이다.
BACCARAT
숙면한 듯한 피부 컨디션
스페셜 트리트먼트의 블랙&화이트 컬러 텍스처가 밤사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GIVENCHY BEAUTY
매력적인 오브제 디퓨저
세라믹과 목재 등 전통 소재로 달걀을 형상화한 인테리어 소품 겸용 디퓨저.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다.
TRUDON
디퓨저 뢰프
300ml, 45만원
스타일에 활기를 불어넣는 트윌리
트로피컬한 분위기의 일러스트와 도트 패턴으로 경쾌한 스타일을 완성한다.
HERMÈS
우디 퍼퓸의 재해석
우드 사틴 무드를 트렌디하게 재해석해 언제 어디서든 파리지앵 감성을 연출할 수 있다.
MAISON FRANCIS KURKDJIAN PARIS
우드 사틴 무드 트래블 세트
11ml×5ea, 37만원
기분 좋은 깨끗함
캐시미어 소재를 위해 로로피아나가 제작한 캐시미어 솝. 세척력이 탁월한 것은 물론 부드러운 촉감을 유지한다.
LORO PIANA
출장길을 신속하고 스마트하게
미니멀한 디자인에 실속 있는 크기, 33L 대용량을 자랑한다. 기내에 반입할 수 있고, 공간 활용도가 높으며, 생활 방수도 가능하다.
MICRO KICKBOARD
명가의 비법
1850년부터 이탈리아 모데나 지방에서 발사믹 비니거를 제조한 아세타이아 말피기의 혁신과 전통을 결합한 벤티 세트.
MALPIGHI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카드 홀더
삼각 로고를 더한 디자인으로 특유의 세련된 멋이 돋보이며 스트랩이 달려 있어 가벼운 외출 시 유용하다.
PRADA
카드 홀더
76만원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에디션
쿠사마 야요이와의 협업을 통해 기존 로즈&아이리스 향의 스펠 온 유 보틀에 깜찍한 도트 패턴을 입혀 소장 가치를 더했다.
LOUIS VUITTON
쿠사마 야요이 스펠 온 유
100ml, 54만원
실용적이고 우아한 와인 백
100% 수작업으로 제작한 가죽 와인 백으로 진동을 흡수하고 유리병을 최대한 보호할 수 있도록 내부에 안감을 부착했다.
POLTRONA FRAU
클래식 스타일의 완성
볼드한 오벌 프레임에 트리옹프 로고 장식으로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가미했다.
CELINEBYHEDISLIMANE
몽글몽글 클로그
발등에 러프하고 불규칙적인 텍스처를 더했으며, 가벼운 굽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RECTO
슈즈
56만원
마르셀 반더스의 스톤 스툴
모래시계를 연상시키는 상하 대칭, 표면에 새긴 기하학 패턴으로 모던함과 화려한 무드를 연출한다. 반짝반짝 빛나는 디자인으로 어느 공간에서든 존재감을 드러낸다.
야마자키 계곡의 내음
산토리 위스키 제조 1백 주년을 기념해 출시하는 리미티드 에디션. 달콤한 과일 향을 가득 풍기며 탄탄한 보디감과 쌉쌀한 끝맛이 특징이다. 5월 출시 예정.
BURGUNDY&
야마자키 12년 리미티드 에디션
50만원대
궁극의 크림
농밀한 텍스처에서 풍부한 영양감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브랜드 고유의 콤플렉스 성분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피부 나이를 되돌린다.
CHANEL
수블리마지 라 크렘
50g, 58만9천원
로고 플레이 언더웨어
스포티한 디자인이 멋스러운 브라 톱과 브리프. 코튼 소재로 신축성이 우수하다.
BALENCIAGA
그린 위 그린 백
은은한 광택이 도는 그린 컬러가 고급스러우며 스트랩을 탈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클럽 디바이더가 5분할로 분리돼 클럽을 구분해서 보관하기 용이하다.
J.LINDEBERG
럭셔리 뷰티 디바이스
홈케어 전용 제품으로 디바이스에서 출력되는 고주파와 LED 레드라이트가 피부 진피층까지 침투해 탄력을 높여준다.
SILK’N by CHICOR
실큰 페이스타이트 3.0 고주파마사지기
50만원대
취향 맞춤 워치 와인더
워치 마니아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컬렉션. LCD 디스플레이 컨트롤 방식으로 간편하게 작동시킬 수 있다.
BUBEN&ZORWEG
네오케이스6 카본
1백80만원
시선을 사로잡는 슈즈
우아하게 뻗어나가는 주얼 장식이 특징이며, 관능적 디자인으로 가벼운 파티에 어울린다.
GIUSEPPE ZANOTTI
페이스 토털 케어
피부 수분과 광채를 급속 충전할 수 있는 부스터 케어템. 일정 기간 집중 사용하면 더욱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VALMONT
타임 마스터 인텐시브 프로그램
3ml×14ea, 1백89만원
아이코닉한 백과 백 참
사랑스러운 라일락 컬러가 눈길을 끌며, 로고를 펜던트로 응용한 백 참으로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LOEWE
시간이 빚어낸 명품 위스키
5대에 걸쳐 1백 년 넘게 코냑을 생산한 지로 가문의 노하우가 담긴 알프레도 지로 인트리그를 만나보자. 코냑 오크 통에서 숙성해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BURGUNDY&
알프레도 지로 인트리그
1백10만원
점 하나, 퍼즐 한 피스
루이 비통과 쿠사마 야요이의 협업을 즐기는 방식은 어디까지일까. 작가의 상징적인 호박 모티브를 컬러풀한 조각으로 맞춰볼 수 있는 퍼즐이 출시되었다.
LOUIS VUITTON
슈트케이스 꾸미기
리모와의 시그너처 디자인인 오리지널 파일럿 케이스에 스티커를 더해 나만의 개성을 표현해보자.
RIMOWA
슈트케이스 • 1백87만원
스티커 세트 • 6만원
정확하고 다이내믹한 사운드
깊은 저음, 부드러운 고음, 선명한 중간 음을 선사하는 배티스 스피커 드라이버.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모드에서 30시간 이상 배터리가 지속된다.
FOCAL by GOLDMUND
온몸을 감싸주는 곡선
유려한 곡선이 돋보이는 이몰라 암체어는 디자이너 헨릭 페데르센이 테니스공 형상에 착안해 완성한 의자다. 등받이가 몸의 굴곡에 따라 감싸주어 극강의 안락함을 선사한다.
BOCONCEPT
하이엔드 뷰티 모먼트
라프레리가 가정의 달을 맞아 럭셔리 스킨케어 아이콘인 퓨어 골드 래디언스의 전 라인을 특별한 패키지로 선보인다.
LA PRAIRIE
미니 사이즈 22백
2023년 S/S 시즌에 새롭게 선보이는 22백으로 작아진 사이즈가 앙증맞다. 시그너처 체인 스트랩과 레더, 그리고 진주 장식이 어우러져 눈길을 끈다.
CHANEL
22백
7백만원대
5월의 신부에게
1캐럿 다이아몬드와 멜레 다이아몬드를 더해 눈부신 광채를 선사한다. 프러포즈 링이나 웨딩 링으로 손색없다.
ADDIR
디즈니 탄생 1백 주년 기념 카메라
수많은 디즈니 캐릭터가 영사기 필름 속을 종횡무진한 지 1백 주년이 되었다. 라이카는 디즈니와 이를 기념하는 모델 Q2를 출시했다.
LEICA
손목 위의 유성
다이얼의 컷 아웃 디테일을 통해 별이 떨어지는 것처럼 보이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 손목 움직임에 따라서 작동하며 매시간 4~6회 무작위로 유성을 만날 수 있다.
JAEGER LECOULTRE
예술과 가구의 경계
이탈리아 디자이너 듀오 아틀리에 비아게티가 선보인 오브제 노마드 컬렉션 테이블. 바다에서 영감을 얻은 물결 모양의 베이스가 인상적이다.
LOUIS VUITTON
아네모나 테이블 PM
1억원대
점과 선으로 그린 바람
이우환 화백이 1980년대부터 선보인 ‘바람’ 연작 중 하나. 자유로움을 상징하는 소재인 바람을 점과 선으로 표현한 작업이 돋보인다.
SHINSEGAE GALLERY
이우환 ‘With Winds’
가격 별도 문의
우아함의 정수
뱀 머리에서 영감받은 드롭 모티브 펜던트. 정교한 골드 비즈 장식을 더해 우아한 아름다움을 자아내며 볼드한 사이즈가 포인트 아이템으로 연출하기 제격이다.
BOUCHERON
쎄뻥 보헴 펜던트 XXL
가격 별도 문의
위스키의 여섯 가지 원칙
불규칙한 육면체로 알파벳 M을 형상화한 디캔터에 셰리 오크 통에서 숙성된 최상의 원액을 담았다. 건조한 우드 향과 오렌지 시트러스의 풍미가 어우러진다.
BURGUNDY&
강철 프레임의 실내 사이클
혁신적인 유성 기어 박스와 마모 없는 브레이크 기술로 내구성을 높인 실내 사이클. 다양한 그립 옵션의 조정 가능한 핸들 바와 콤팩트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NOHRD by WELLNESS C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