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으로 말해요
달콤 쌉싸름한 자몽
DECORTÉ
그레이프프루트와 베르가모트의 스파이시한 톱 노트를 시작으로 우아한 아이리스 향으로 이어진다. 실키한 텍스처가 피부에 끈적임 없이 가볍게 흡수된다.
순백의 투베로즈
DIOR
네롤리, 재스민 성분으로 탄생한 쟈도르의 플로럴 노트가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천천히 롤링하면 반짝이는 골드빛 입자가 우윳빛 오일 텍스처로 변하며 묵은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한다.
울창한 숲속 이끼
OFFICINE UNIVERSELLE BULY
그린 계열 노트가 숲속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샤워 직후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매끄럽게 케어한다.
향기롭게 만개한 작약
ACQUADIPARMA
컬렉션 시그너처 향료인 작약의 강렬한 플로럴 노트가 풍성한 꽃다발을 선물 받은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부드러운 시어버터 텍스처가 샤워 후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채워준다.
청량한 민트
DIPTYQUE
그리너리한 민트 성분이 뭉친 근육을 시원하게 이완하고 풍성한 거품이 노폐물을 부드럽게 세정한다. 딥티크만의 감각적인 베이스 노트가 오랜 시간 은은하게 지속된다.
심신을 다독이는 아로마 허브
AESOP
롤온 타입의 데오도란트. 더운 날씨에 분비되는 땀을 자극 없이 억제할 수 있다. 상쾌한 보태니컬 에센셜 오일이 보송한 피부 컨디션과 냄새 고민을 동시에 해결한다.
이슬을 머금은 소나무
TAMBURINS
소나기가 그친 뒤 맑게 갠 하늘에서 영감받은 향. 씁쓸한 시트러스 노트로 시작해 차분한 아로마 노트로 마무리되며 진한 여운을 남긴다. 시어버터와 피마자 씨 추출 오일을 함유해 잔향이 오래간다.
톡 쏘는 매력의 진저
HERMÈS
잔잔하게 시작되는 진저 향은 중독성이 있다. 그다음 피어오르는 투베로즈와 샌들우드 향이 진저 노트의 매력을 배가한다. 크리미한 거품이 몸 구석구석을 향기롭게 클렌징한다.
과즙 가득 시트러스 오렌지
HUXLEY by CHICOR
모로코 선인장 시드와 아몬드 오일 콤플렉스 성분이 보디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강화한다. 싱그러운 탠저린 향기에 하루 동안 쌓인 피로가 사라진다.
달콤하게 무르익은 석류
SANTA MARIA NOVELLA
미네랄이 풍부한 멜로그라노 콜론 향의 입욕제로 피부를 맑게 정화한다. 발향이 뛰어나 방향제로도 활용한다.
editorKim Hyunjin
llustratorHur Heekyoung
assistant Park Nab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