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WELOVE
DIOR
강남점 리뉴얼 오픈
지난 8월 15일 강남점 2층에 디올 부티크가 다시 문을 열었다. 리뉴얼 오픈한 부티크에서 디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가 선보인 2022~2023 F/W 컬렉션을 만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이탈리아 아티스트 마리엘라 베트네스키의 설치미술 작품, ‘차세대(TheNext Era)’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과거의 헤리티지를 재해석한 메종의 미래지향적인 룩을 엿볼 수 있다. 아울러 이곳에서만 선보이는 레이디 디 조이 백을 포함해 스니커즈와 레디 투 웨어도 만날 수 있으니 놓치지말 것!
KILIAN PARIS
세이크리드 우드
가을을 맞아 킬리안이 로맨틱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더해줄 향수 세이크리드 우드를 제안한다. 창립자 킬리안 헤네시가 가장 좋아하는 향료이자 극소량만을 추출할 수 있는 진귀한 인도 마이소르 지방의 샌달우드를 오마주한 향으로, 럭셔리하고 풍성한 느낌을 준다. 신선한 화이트 시더우드 오일을 블렌딩한 강렬한 우디 노트에 아마리스 꽃의 달콤함과 아늑함이 어우러져 신비하고 감각적인 무드가 돋보인다.
ARMANI BEAUTY
립 파워 뉴 컬러
아르마니 뷰티의 새로운 아이코닉 립스틱으로 자리 잡은 립 파워가 얼굴에 은은한 분위기를 밝혀주는 MLBB 컬러부터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코럴, 핑크를 포함한 5가지 뉴셰이드를 선보인다. 고품질의 컬러 피그먼트를 농축해 고안한 선명한 발색은 물론 2가지 오일을 함유한 제형이 입술에 얇고 촉촉하게 밀착돼 지속력을 높여준다. 인체 공학적으로 제작한 드롭 셰이프 디자인은 섬세하고 정교한 립 연출을 돕는다.
JAEGER-LECOULTRE
랑데부 스타
부드러운 골드 브라운 컬러 다이얼과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핑크 골드 베젤이 조화로운 랑데부 스타. 반짝이는 별과 수작업으로 그려낸 구름, 초승달이 매혹적인 밤하늘의 아름다움을 다이얼 안에 서정적으로 담아냈다. 3개 층으로 이루어진 다이얼 중 가장 아래에서 별똥별을 나타내는 슈팅스타를 만날 수 있는데, 이 기능은 매시간 4~6회 무작위로 작동해 예측 불가능하다는 점이 매력이다.
MIU MIU
2022 F/W 캠페인 ‘캐릭터 스터디CHARACTER STUDY’
미우미우가 2022 F/W 캠페인 ‘CHARACTER STUDY’를 공개했다. 사진작가 타이론 르본이 촬영한 이번 캠페인에서는 서로 다른 정체성과 다양한 페르소나를 지닌 인물들이 컬렉션 의상을 입고 카메라 앞에 선모습을 볼 수 있다. 미우미우는 해당 캠페인을 통해 젊음, 열정, 반항 그리고 자유로움을 바탕으로 섬세함속의 강렬함을 표현했다. 모델이 입은 레디 투 웨어를 비롯해 백과 액세서리 일부는 신세계백화점에서 만날 수 있다.
LOEWE
아마조나 16 스퀘어 백 캠페인
로에베가 기존의 아마조나 백 컬렉션에 엑스트라 스몰 사이즈 모델인아마조나 16 스퀘어 백을 추가한다.이 백은 독일 출신 포토그래퍼 유르겐 텔러와 함께한 캠페인에서도 볼수 있는데, 모델 카이아 거버가 미니멀한 아마조나 16 스퀘어 백을 들고욕조에 앉는 등 탕웨이를 비롯한 다양한 인물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
MONCLER GRENOBLE
2022 가을 컬렉션
몽클레르 그레노블이 프랑스 파리 출신의 사진작가 티보 그르베와 함께한 2022 가을 컬렉션 캠페인을 공개했다. 초자연적 공간에서 역동적인 무드로 촬영했으며, 방풍·방수 기능을 갖춘 에슬레저 룩으로 컬렉션 안에 브랜드만의 산악 코드를 담아냈다. 다채로운 스펙트럼의 라일락, 화이트, 실버 컬러를 패딩, 쇼츠, 재킷 등에 적용해 해 질 녘 보랏빛 안개를 연상시키는 컬러 팔레트를 구현했다.
LA PRAIRIE
스킨 캐비아 하모니 렉스트레
라프레리에서 피부 퍼밍과 탄력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줄 스킨 캐비아 하모니 렉스트레를 출시한다. 마이크로 플루이딕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농축 캐비아 인피니트 성분이 중력에 따라 무너진 얼굴 탄력을 강화하고 깊은 주름을 케어해 생기있게 가꿔준다. 피부에 바르는 즉시 빠르게 흡수되는 라이트한 텍스처가 끈적임 없는 매끄러운 피니시를 선사한다.
LE LABO
시티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르 라보가 사랑한 도시에 대한 헌사인 시티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9월 한 달간 만나보자. 전통과 현대적인 매력이 어우러진 서울을 비롯해 베를린, 도쿄, 파리 등 7개 도시의 향과 매력을 담은 시티 컬렉션은 부티크 및 신세계백화점 르 라보 매장에서 한정 선보인다.
NEW BALANCE
강남점 팝업 스토어
뉴발란스가 브랜드를 대표하는 뉴발란스 990 모델 출시 40주년을 기념해 9월 19일부터 25일까지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한정판 모델인 뉴발란스 992모델 등을 추첨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뉴발란스 USA의 디렉터 테디 산티스의 콜라보 제품 990 V1, V2,V3 모델도 만날 수 있다.
JUST AS I AM
탈모 케어 브랜드 론칭
신세계인터내셔날이 20대부터 모든 연령을 아우르는 탈모완화 기능성 브랜드 저스트 에즈 아이엠을 선보인다. 건강한두피와 모발을 위해 독자적으로 개발한 SOS! SOLUTION™은 탈모 증상 완화는 물론 청량감과 쿨링감의 극대화로 상쾌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브랜드만의 특별한 성분이 포함된 샴푸와 트리트먼트, 토닉 등 4종 제품은 에스아이빌리지, 쓱닷컴 등 다양한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PANERAI
섭머저블 쿼란타콰트로 e스틸™
파네라이가 신제품 워치 섭머저블 쿼란타콰트로 e스틸™을 선보인다. 브랜드 모델 가운데 최초로 폴리시드 세라믹 소재를 사용하고 하이그로시 디테일을 적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 이다. 다이얼과 베젤이 그레이 컬러인 그리지오 로시아 모델과 딥블루 컬러인 블루 프로폰도 모델, 그린 다이얼과 카키 컬러 스트랩이 조화로운 베르데 스메랄도 모델까지 총 3가지로 만날 수 있다.
BOUCHERON
까르뜨 블랑슈 아이외르 볼케이노 맨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클레어 슈완이 지난 7월 프랑스 파리에서 선보인 까르뜨 블랑슈 아이외르 컬렉션 중 26피스가 한국에 상륙했다. 그중 ‘볼케이노 맨’ 라인은 하이주얼리 컬렉션에서 메종이 최초로 선보이 는 남성 컬렉션으로, 늑대 모티브를 통해 자연 그 자체의 원시 상태와 극한의 세계를 표현했다. 해당 주얼 리는 신세계백화점 매장에서 문의 후 구매 가능하다.
FENDI MEN
피카부 아이씨유 포티8 백
펜디가 2022 F/W 남성 컬렉션에서 선보인 피카부 아이씨유포티8 백을 출시한다. 제품 이름에서 알 수 있듯 48시간의 외출에 챙겨 갈 짐을 모두 수납할 수 있는 위켄드 백이다. 폭이넓은 정사각형 모양으로 넉넉한 수납공간과 사이즈, 견고한 구조가 돋보이며,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트위스트 잠금장치와 더불어 펜디 오’락 모티브 지퍼 장식으로 감각적인 포인트도 더했다. 이탈리아 최고급 가죽인 쿠이오 로마노 가죽과 FF패턴 자카드, 송아지 가죽 등 다양한 소재로 만날 수 있다.
BOTTEGA VENETA
필로우 스니커즈
보테가 베네타가 2022 겨울 컬렉션에서 선보인 필로우 스니커즈를 출시했다. 롤러스케이팅 문화에서 영감받아 1990년대의 클래식함을 담은 이 스니커즈는 볼륨감 있는 패딩 카프소재로 완성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PHILLIPS AUCTION
필립스 옥션, 협업 전시 〈뉴 로맨틱스〉 개최
세계적인 옥션하우스 필립스 옥션과 글로벌 온라인 아티스트 플랫폼 ‘더 아티스트 룸’의협업 전시 〈뉴 로맨틱스〉를 주목해보자. 캐서린 번하드, 헤르난 바스 등 동시대 아트신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다양한 국적의 신진·중견 예술가 23인이 낭만주의에 대한 재해석을 시도한다. 전시는 9월 6일까지 서울 강남에 위치한 이유진 갤러리에서 열린다.
LIAIGRE
리에거의 몰트 테이블
1987년 디자이너 크리스티앙 리에거의 이름을 본떠서 만든 브랜드 리에거는 심플한 디자인에 깃든 독보적 우아함으로 유명한 프랑스 하이엔드 리빙 브랜드다. 이번에 제안하는몰트 테이블 역시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리에거 애호가들의 눈길을 끈다. 고급 목재의 클래식함이 느껴지는 테이블은 인테리어의 기본이면서도 특색 있는 포인트가 된다.
ROYAL SALUTE
로얄 살루트 21년 블랜디드 그레인 출시
지난달 새롭게 출시된 로얄 살루트 21년 블랜디드 그레인을 주목하자. 최소 21년 이상 아메리칸 오크 베럴에서 숙성된 최상의 그레인 위스키로 블렌딩한 이 제품은 풍부하고 부드러운 풍미가 꿀, 복숭아, 토피의 달콤함과 어우러진다. 특히 블랜디드 그레인은 국내에서 쉽게 접할 수 없어 희소성이 높은 제품이다. 9월 5일부터 9일까지 본점 1층 팝업 공간에서 구입할 수 있다.
MERCEDES-BENZ
가을 캠핑을 위한 패밀리 전기 SUV ‘더 뉴 EQB’
가을 캠핑 시즌을 맞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패밀리 전기 SUV ‘더 뉴EQB 300 4MATIC AMG’ 라인이 주목받고 있다. 지난 6월 출시된 이 라인은 최대 7인이 탑승할 수 있는 넉넉한 실내 및 적재 공간을 갖추었고, 4MATIC사륜구동 시스템을 탑재해 탁월한 주행 성능과 안정성을 자랑한다. 3열 시트는 선택 사양으로 제공된다.
CHRISTIE’S×BOONTHESHOP
국내 최초 프랜시스 베이컨과 아드리안 게니의 2인전 개최
크리스티Christie’s와 홈아트HomeArt는 프랜시스 베이컨Francis Bacon과 아드리안 게니Adrian Ghenie의 작품 16점을 선보이는 전시 〈Flesh and Soul : Bacon/Ghenie〉를 개최한다. 베이컨의 유명한 교황 시리즈 중 스페인 아티스트 디에고 벨라스케스D9/iego Vela´zquez의 ‘초상화를 위한 습작 II(Study for Portrait II)’, 제2차 세계대전의 문화적 폭정을 그린 게니의 ‘눈꺼풀이 없는 눈(Lidless Eye)’ 등 역사적인 명화를 감상할 수 있는 자리다. 이 전시를 경제적 가치로 환산하면 총 4억4천만 달러(약 5천8백억원) 이상을 호가한다고. 이번 비경매 전시회는 예술 애호가와 일반 대중까지 모두 즐길 수 있도록 무료 관람으로 이루어진다. 크리스티 웹사이트를 통한 사전예약제로 진행되니 참고하자. 9월 3일부터 5일까지 분더샵 청담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