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ST OF LEATHER ITEMS
화려하게 등장한 레더 아이템들의 향연
2023 S/S, 레더 아이템이 런웨이를 휩쓸었어요. 레더를 포인트로 활용하던 지난 시즌과 달리 머리부터 발끝까지 대담하게 스타일링하는 ‘가가 패션(가죽+가죽)’이 이번 시즌 트렌드로 떠올랐죠. 과거를 풍미했던 Y2K 패션의 급부상으로 컬러풀하고 다양한 텍스처의 레더 아이템 또한 강세에요. 이번 시즌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선보이는 레더 아이템을 지금 만나보세요.
<LEATHER OUTER>
레더 입문자라면 가장 먼저 아우터에 도전해 보세요. 많은 패션 하우스에서 다양한 디자인의 아우터를 선보였어요. 생로랑에서는 발끝까지 내려오는 기장감의 오버사이즈 롱 재킷이 나왔고, 아크리스는 누디 한 컬러를 활용해 브랜드 고유의 우아함을 보여줬어요. 구찌는 스트라이프를 변주한 레더 재킷으로 더욱 역동감 넘치는 룩을 완성했죠.
1. SAINT LAURENT
2. AKRIS
3. GUCCI
<LEATHER SKIRT>
2023 S/S 트렌드 키워드 '가가 패션'이 런웨이에 등장했어요. 과하지 않은 스타일링이 특징으로 특히 스커트 셋업이 주를 이루었어요. 아크리스는 화사한 파스텔톤의 레더를 택해 이번 시즌 가장 트렌디하게 돋보일 수 있는 레더 스타일을 제안했고, 루이비통은 과감한 지퍼 디테일과 포켓으로 그들만의 초현실적인 룩을 완성했어요.
1. AKRIS
2. LOUIS VUITTON
3. GIVENCHY
<LEATHER ONE-PIECE>
레더는 F/W 시즌과 잘 맞는다는 편견은 이제 그만. 패션 하우스들이 너 나 할 것 없이 레더를 전면에 활용한 원피스를 내세우며 이를 증명했어요. 강렬한 컬러와 프린지 디테일로 일렉트릭한 분위기를 연출한 베르사체와 거대한 스냅 버튼의 아이코닉한 블랙 드레스로 런웨이를 장식한 루이 비통이 예. 이번 시즌에는 레더 원피스 하나로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해 보세요.
(이미지 순서대로)
1. VERSACE
2. LOUIS VUITTON
3. COACH
* 제품 입고 여부는 매장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Digital Editor Na Y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