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WE LOVE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부터 가장 핫한 신상품까지,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에 품격을 더할 11월의 리스트.
✻ 상품별 가격은 SSG.COM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CELINE HOMME
2023년 남성 겨울 컬렉션 캠페인 ‘셀린느 앳 르 팔라스 - 파리 신드롬’
올해 2월,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나이트클럽 ‘르 팔라스’에서 전개한 2023년 남성 겨울 컬렉션의 새로운 캠페인이 공개되었다. 이번 캠페인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에디 슬리먼이 직접 사진가로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몸에 꼭 맞는 체크 코트에 블랙 선글라스를 쓰고 무심한 듯 시크한 모습의 모델을 담은 캠페인 화보가 인상적이다.
문의 1577-8841
FENDI
블랙 앵클부츠
2023년 F/W 시즌 펜디 남성 컬렉션에서 선보인 앵클부츠를 눈여겨보자. 앞으로 갈수록 좁아지는 테이퍼드 토 디테일로 우아한 실루엣을 보여주고 힐 부분에는 메탈 소재의 F 로고로 포인트를 더했다. 100% 카프스킨 소재로 제작했으며 블랙과 브라운 2가지 컬러 중 선택할 수 있다.
문의 02-3479-1781
ROGER DUBUIS
엑스칼리버 스파이더 레부엘토 플라이백 크로노그래프
람보르기니 최초의 슈퍼카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워치. 오렌지 컬러 핸즈 팁과 베젤의 분 단위 숫자, 그린 컬러 러버 스트랩을 차체 컬러에서 따왔다.
문의 02-3479-1403
PANERAI
루미노르 두에
드레스 워치 컬렉션인 루미노르 두에 라인에 새로운 워치가 추가됐다. 2023년 워치스&원더스 상하이에서 공개한 제품으로, 18K 옐로 골드 소재 케이스와 베젤, 다크 그린 앨리게이터 레더 스트랩이 조화롭다. 다이얼 인덱스에 야광 물질인 화이트 컬러 슈퍼-루미노바를 적용해 어두운 곳에서도 시간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3479-1877
MONCLER
리/아이콘 카라코룸 컬렉션
브랜드의 아이코닉 스타일을 기념하는 리/아이콘 카라코룸 컬렉션의 주제는 ‘클래식의 진화’. 1954년 산악인 아킬레 콤파뇨니와 리노 라체델리가 세계 최초로 K2 정상을 등정할 때 착용했던 오리지널 카라코룸을 기반으로 재킷의 과거, 현재,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 3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그중 K2 최초 등정의 순간을 함께한 데서 영감을 얻은 몽클레르 카라코룸 코튼은 재킷 뒤에 ‘MONCLER KARAKORUM 1954’ 자수 장식을 더해 브랜드 헤리티지의 정수를 보여준다.
BARBOUR×MAISON KITSUNÉ
바버×메종키츠네 첫 번째 컬렉션
비가 자주 내리는 변덕스러운 영국 날씨로부터 선원을 보호하는 겉옷을 제공하기 위해 창립된 브랜드 바버가 메종키츠네와 손을 잡았다. 바버의 기능성 소재에 메종키츠네의 아이코닉 디자인을 더해 장소와 상황에 구애받지 않는 룩을 선보인 것. 메종키츠네의 상징인 여우 자수를 수놓은 퀼팅 재킷부터 리버서블 재킷, 체크 패턴 버킷 해트 등 실용적이면서도 현대적인 스트리트 웨어를 제안한다.
GUCCI
오디피아 GG 백팩
2024년 크루즈 컬렉션을 통해 선보인 구찌의 오디피아 GG 백팩을 눈여겨보자. 백 전면에 아이코닉한 GG 모노그램 패턴을 적용했고, 상단 앞면에 메탈 GG 로고 장식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드러냈다. 양쪽 옆면에는 자석으로 여닫을 수 있는 플랩 포켓으로 수납력과 실용성을 더했다.
문의 02-310-1831
SPINELLI KILCOLLIN by BOONTHESHOP
강남점 팝업 스토어 오픈
이브 스피넬리와 드와이어 킬콜린 부부가 2010년 론칭한 파인 주얼리 브랜드 스피넬리 킬콜린이 강남점 3층 분더샵 매장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반지 여러 개를 링크 스타일로 연결해 한 손가락부터 세 손가락까지 다양하게 레이어링해 착용할 수 있는 갤럭시 링과 2개의 신세계 리미티드 에디션 링까지 만나볼 수 있다. 운영 기간은 11월 16일부터 12월 13일까지.
VACHERON CONSTANTIN
오버시스 셀프 와인딩 35mm
바쉐론 콘스탄틴의 오버시스 셀프 와인딩 컬렉션 신제품. 지름 35mm의 18K 핑크 골드 소재 케이스와 브레이슬릿, 그리고 선버스트 새틴 피니싱 기법으로 완성한 골드 다이얼이 우아하다. 베젤에는 총 90개의 라운드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화려함을 더했다.
PRADA
갤러리아 백
견고한 카프스킨 소재로 이루어진 군더더기 없는 직선 실루엣과 곡선 톱 핸들이 매력적인 홀리데이 시즌 갤러리아 백. 1940년대를 풍미한 직사각형의 클래식 백을 연상시킨다.
LE LABO
라방드 31
라벤더 향에 대한 편견을 깨는 유니크한 라벤더 베이스의 향수. 네롤리 에센셜 오일에 라벤더 꽃의 봉오리만 증류해 상쾌하면서도 순도 높은 라벤더 향을 느낄 수 있다. 르라보 특유의 앰버·더트·머스크 노트를 기본 베이스로 하되, 통카 빈 노트를 블렌딩해 깨끗하면서도 섹슈얼한 느낌을 물씬 자아낸다. 가을에 잘 어울리는 레트로 클래식 스타일의 향수를 찾고 있다면 라방드 31이 제격이다.
DIOR JOAILLERIE
로즈 셀레스트 라인 신제품
태양과 달이라는 천문학적 심벌을 재해석한 로즈 셀레스트 라인의 신제품. 2개의 롱 네크리스와 1개의 이어 커프로 구성했으며, 태양과 달 모티브를 주얼리에 담았다. 그중 로즈 셀레스트 네크리스는 18K 옐로 골드 소재에 다이아몬드, 머더 오브 펄, 오닉스, 화이트 머더 오브 펄, 플래티넘으로 네크리스 앞·뒷면을 리버서블로 착용할 수 있다.
ALAÏA
하트(LE COEUR) 백
구조적인 입체감과 간결한 가죽 커팅이 돋보이는 하트(LE COEUR) 백. 카프스킨 소재로 완성한 하트 셰이프가 특징으로, 사랑의 절대적 상징을 순수한 형태로 드러낸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또한 기존에 선보인 컬러 이외에도 라임 그린, 로즈 핑크 컬러를 추가하고, 블랙 아일렛 하트 백을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TOD’S
더 아트 오브 크래프트맨십 프로젝트&센텀시티 팝업 스토어
토즈와 세계적인 사진가 팀 워커가 함께한 장인 정신의 미학(The Art of Craftmanship) 프로젝트. 팀 워커의 창의력과 토즈의 전통적인 장인 정신이 만나 제품 제작 과정을 아이러니하고 초현실적인 방식으로 해석했다. 한편 더 아트 오브 크래프트맨십 프로젝트 팝업 스토어는 11월 20일부터 30일까지 센텀시티 1층 센텀광장에서 열린다. 스티치 디테일이 돋보이는 토트백과 고미노 슈즈 등 다채로운 제품을 만날 수 있다.
GUERLAIN
통카 사라피아 엑스트레 75
진귀한 원료를 바탕으로 한 엑스트레 컬렉션의 새 향수. 겔랑만의 아이코닉 원료인 겔리나드를 향한 찬사의 의미로 각 향수에 고유 골든 넘버를 부여했다. 통카 사라피아 엑스트레 75에 사용한 숫자 75는 겔랑 통카 빈의 골든 넘버. 이 향수는 정향 에센스, 통카 빈, 쿠마린을 주요 향조로 사용한 것이 특징으로 사라피아 나무에서 수확한 통카 빈에서 풍기는 고소한 아몬드 향과 바닐라 향, 카카오 향을 더해 스파이시한 앰버 향을 느낄 수 있다.
FRITZ HANSEN
폴 케홀름의 PK15 체어
프리츠한센이 덴마크 출신의 저명한 건축가 겸 가구 디자이너 폴 케홀름의 마지막 작품 PK15 체어를 출시한다. 폴 케홀름 컬렉션에 새롭게 합류한 PK15는 스팀 밴딩 애시와 위커, 2가지 천연 소재로 제작한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 여유롭게 엮은 짜임 구조는 규칙적인 직선 형태를 더하고 투명한 개방감을 선사한다.
NORDIC LIFESTYLE FAIR
북유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페어
본점 지하 1층 중앙 이벤트 홀에서 북유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페어가 열린다. 스웨덴 왕실 인증 토이 브랜드 브리오, 유려한 디자인의 알메달 트레이, 덴마크 가공육 제품 등 다양한 푸드·리빙 제품을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현장 방문 및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팝업은 11월 16일부터 22일까지.
JOSUN PALACE
‘Chill in Fall’ 와인 패키지
조선 팰리스가 가을 호캉스 패키지 ‘칠 인 폴Chill in Fall’을 선보인다. 모든 패키지 예약 고객에게는 시그너처 와인 캐리어와 ‘스미스 앤 훅 까베르네 소비뇽 2020’ 와인 1병을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시 실내 수영장, 사우나 등을 즐길 수 있다. 기간은 11월 30일까지.
LIAIGRE
아트 오브제 ‘플랙’
리에거가 아시아의 회전식 테이블에 영감받은 아트 오브제 플랙FLAC을 선보인다. 대리석으로 마감한 묵직하고 수려한 형태가 공간의 감도를 높여주며, 회전이 이루어지는 오브제 하단의 디테일이 특징이다.
DAELIM MUSEUM
대림미술관, 〈미스치프〉 전시
아티스트 컬렉티브 미스치프가 대림미술관에서 〈MSCHF: NOTHING IS SACRED〉를 개최한다. 미스치프는 다양한 장르를 다루며 사회적 통념을 뒤집는 작품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 그들의 시선이 가득 담긴 작품에서 새로운 영감을 얻어보자. 전시는 11월 10일부터 2024년 3월 31일까지.
HAPPY BIRTHDAY, HELLO KITTY
헬로키티 팝업 스토어
산리오 대표 캐릭터 ‘헬로키티’의 생일을 기념해 강남점 지하1층, 센트럴 1층에서 테마 행사를 진행한다. 오리지널 및 국내 라이선스 상품뿐만 아니라 동전 지갑, 다이어리 등 한정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11월 1일부터 12일까지.
B&B ITALIA
‘토비-이시’ 테이블
비앤비이탈리아B&B Italia가 토비-이시Tobi-Ishi 테이블을 선보인다. 디자이너 에드워드 바버 &제이 오스거비가 일본 전통 정원 속 징검돌의 모습과 이름에서 영감받아 디자인한 테이블은 상판의 돌출부와 직각으로 내려오는 사다리꼴 베이스가 특징이다. 특히 시점에 따라 테이블 모양이 변하는 것처럼 보이는 형태가 독보적인 미감을 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