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WE LOVE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부터 가장 핫한 신상품까지,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에 품격을 더해줄 6월의 리스트.
GIVENCHY
지방시 플라주 컬렉션
해변으로 휴가를 떠나는 여행자를 위한 지방시 플라주 컬렉션은 브랜드 설립자 위베르 드 지방시의 여름 휴양지인 르 클로 피오렌티나에서 느껴지는 여유로운 세련미를 담고 있다. 그의 레몬 밭에서 영감을 받은 레몬 프린트 티셔츠와 프렌치 리넨 소재 파자마와 같은 레디 투 웨어부터 라피아 소재 부아유 백, 버킷 해트 등 다채로운 서머 아이템을 제안한다.
VAN CLEEF & ARPELS
뻬를리 다이아몬드 듀오 링
HUBLOT
스피릿 오브 빅뱅 상 블루 사파이어 워치
MARSHALL by GAZE SHOP
마이너 4
마샬의 새로운 시리즈 ‘마이너 4’가 출시됐다. 가죽 질감의 견고한 케이스가 돋보이는 블루투스 이어폰은 휴대하기 쉽고 30시간 이상 긴 무선 재생 시간을 제공한다. 방수 기능을 갖춰 가벼운 비, 땀에도 무리 없으며, 외이도에 잘 맞는 각도로 착용돼 오랜 시간 편하게 들을 수 있다. 가격은 16만9천원.
TIFFANY&CO.
티파니 타이탄 by 퍼렐 윌리엄스 컬렉션
포로듀서이자 가수, 디자이너로 활동하는 퍼렐 윌리엄스와 협업해 선보인 티파니 타이탄 by 퍼렐 윌리엄스 컬렉션. 고대 신화에 등장하는 포세이돈의 삼지창에서 영감받았으며, 볼드한 디자인으로 강렬한 에너지와 펑크 정신을 표현했다. 삼지창의 날카로움과 링크의 둥근 곡선 형태가 대조를 이루는 디자인이 가장 큰 특징. 네크리스, 이어링, 브레이슬릿, 링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꾸린 컬렉션 전 제품을 강남점에서 만나보자.
BRUNELLO CUCINELLI
향수 국내 론칭
브루넬로 쿠치넬리가 세련된 브랜드 특유의 감성을 담은 익스 클루시브 향수를 국내 론칭한다. ‘브루넬로 쿠치넬리 뿌르 옴므’, ‘브루넬로 쿠치넬리 뿌르 팜므’ 2가지 향수로 이탈리아 중부지방 움브리아의 작은 마을 속 자연과 중세 시대 예술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되었다.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 점포 및 SI 빌리지에서 만날 수 있다.
BALENCIAGA
르 시티 백 캠페인
2001년 처음 선보인 르 시티 백이 20년이 지난 오늘날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귀환했다. 이를 기념해 저명한 패션 포토그래퍼 마리오 소렌티가 촬영한 르 시티 백 캠페인을 공개했다. 영국 패션 아이콘 케이트 모스, 덴마크 모델 모나 토가드, 중국 배우 겸 가수 양차오위에, 한국 보이 그룹 더보이즈 주연이 참여해 회색 배경을 바탕으로 각자의 개성이 담긴 이미지 및 영상을 담았다.
CASAMIA
레스터 소파
까사미아가 유럽의 고급 호텔 라운지를 연상시키는 체스터필드 스타일의 프리미엄 가죽 소파를 선보인다. 전체적으로 간결한 직선 실루엣에 볼륨감 있는 퀼팅 디테일을 더한 모던 클래식 디자인으로 어떤 공간에도 잘 어우러진다. 고급 풀 그레인 원피에 까사미아에서 자체 개발한 2가지 색을 적용해 천연 가죽 특유의 자연스러운 광택과 부드러운 촉감, 은은한 색감이 돋보인다.
LEGO
레고 테크닉 시리즈
레고가 ‘Kawasaki Ninja H2R 모터사이클’을 공개했다. 가와사키가 제작한 스포츠 바이크 시리즈 ‘닌자’의 레이스 서킷 전용 모델이 1:8 비율로 재탄생한 것. 연두색으로 칠한 외관부터 날렵한 앞 유리 장식, 가와사키 로고를 새긴 연료 탱크까지, 실제 모델의 특징을 실감 나게 재현했 다. 왼쪽 킥 스탠드를 활용하면 집, 사무실 곳곳에 전시할 수 있다. 가격은 11만4천9백원.
문의 02-3479-1133
문의 02-3479-1133
BREITLING
내비타이머 B01 크로노그래프 43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YUNJAC
알파낙스
극한 상황에서 생존하는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원료를 담아낸 알파낙스. 흑효삼, 송라, 천산설연의 유효 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완성한 연작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비타민 C, E 유도체 성분의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밀도 있는 광채를 완성하는 ‘알파낙스 더블세럼’, 가혹한 조건에서도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항노화 제품인 ‘알파낙스 크림’ 2종으로 구성.
JUNGGU CULTURAL FOUNDATION
CCPP 기후환경 사진 프로젝트-컨페션 투 디 어스
충무아트센터 갤러리 신당에서 〈CCPP 기후환경 사진 프로젝트-컨페션 투 디 어스〉를 진행한다. ‘지구에 대한 고백’이라는 제목 아래 사진을 매개로 기후 위기의 심각성과 기후변화에 직면한 인류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기획됐다. 사진으로 기후 환경 문제에 대해 알리고 있는 세계적인 사진작가 5명이 참여한 이번 전시는 1백여 점의 작품을 통해 기후 위기에 직면한 국가와 생태계를 조명한다. 기간은 9월 8일까지.
HOGAN
H665 스니커즈
슈즈 측면의 H 로고와 날렵한 실루엣이 매력적인 H665 스니커즈. 초경량 투톤 EVA 아웃솔과 펀칭 디테일이 들어간 레더 인서트로 다이내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베이지, 아이보리, 그레이, 스카이 블루 등 다양한 컬러 옵션으로 선 택의 폭이 넓으며, 젠더리스한 디자인으로 남녀 모두 착용할 수 있어 커플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DR BARBARA STURM by LA PERVA
마이크로바이오틱 컬렉션
건강한 피부 균형을 잡아주는 닥터 바바라 스텀의 뉴 컬렉션.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함유해 피부 속 건강한 박테리아 생성을 돕고 센텔라 아시아티카와 콕스퍼 쏜 성분이 스트레스, 염증으로 인한 피부 불균형 회복을 돕는다. 클렌징밤, 블레미쉬 컨트롤 세럼, 페이스 크림 3종으로 선보인다.
SMEG
클래식 오븐 SO6302TX
스메그가 클래식 라인의 빌트인 오븐을 선보인다. 세계적인 건축가 귀도 카날리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스메그 클래식 라인은 스틸 소재를 활용한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컨벡션, 그릴 모드 등의 8가지 가열 방식과 에어프라이, 바비큐 등 4가지 스페셜 조리 기능을 갖춰 손쉽게 조리할 수 있다. 가격은 2백30만 원. 문의 02-3479-14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