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신세계갤러리는 코로나19로 잠시 움츠러들었던 대구 지역 미술계의 부흥을 위하여 대구화랑협회와 함께 ‘대구아트페어 S’를 기획하였습니다. 대구화랑협회 소속 28개의 화랑이 참여하는 이번 아트페어는 각 화랑 대표 작가의 작품 90여 점을 만나 보실 수 있는 자리입니다. 또한 이번 아트페어는, 매해 11월에 열리는 대구아트페어의 프리뷰 성격도 가지고 있어 대구아트페어의 진수를 한 자리에서 보실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대구아트페어 S’는, 대구화랑협회의 최대 연례 행사인 ‘대구아트페어’에 SHINSEGAE(신세계)와 Special(스페셜)의 앞 글자인 ‘S’ 를 붙여 만든 새로운 이름이자 두 기관이 함께하는 새로운 시도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변화된 우리 모두를 위로하고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함께하는 특별한 이번 동행에 여러분들 초대합니다. ‘대구화랑협회’와 ‘신세계’가가 만든 ‘스페셜’한 자리에서 고객 여러분의 일상과 함께할 소중한 작품을 만나시기 바랍니다.
- 참여화랑: 갤러리그림촌, 갤러리디엠, 갤러리미루나무, 갤러리소나무, 갤러리소헌, 갤러리신라, 갤러리아테나-파리, 갤러리여울, 갤러리오늘, 갤러리전, 갤러리제이원, 갤러리청담, 갤러리팔조, 갤러리혜원, 동원화랑, 리안갤러리, 맥향화랑, 보데갤러리, 쇼움갤러리, 수화랑, 신미화랑, 아트지앤지, 예강아트, 예송갤러리, 우손갤러리, 이상숙갤러리, 주노아트갤러리, 중앙갤러리
더보기